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A/S 게시판

A/S 게시판

A/S 게시판

게시판 상세
제목 AS 무료기간? 문의
작성자 동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5-24 02:14:0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02

안녕하세요

2019년 6월 쯤 바스큐 브리즈 LT GTX 블랙 고어텍스를 구매해서 3달 정도 돼서 등산화의 블랙 컬러 부분이 군데 군데 떨어젔었습니다.

해외에 나갈 일 있어 이제야 AS 문의를 합니다.

떨어진 부분 AS가 가능하나요?

비용이 발생하나요?

사진 첨부합니다. 보시고 빠른 답변 부탁합니다.


첨부파일 20200524_015413.jpg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  • 바스큐 코리아 2020-05-29 15:18:44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.고객님 제품을 마포본사로 보내주세요. 떨어진부분은 A/S가능합니다. 이번에는 무상처리 진행하여 드리겠습니다. 택배보내실때 배송비만 부담해주시면 됩니다.
    주소 :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 222 한국출판콘텐츠센터 106호 메드아웃도어 바스큐A/S
    연락처 : 02-714-8781
스팸신고 스팸해제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INSTAGRAM @ VASQUEKOREA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
TODAY'S
ITEMS

     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문의하기
    • 상품후기
    • 포토후기
    • 이벤트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마이쇼핑
    • 배송조회
    • 주문조회
    • 장바구니
    • 관심상품
    • 최근본상품
    • 적립금
    • 예치금
    • 등급안내
    • 쿠폰관리
    • 내게시물
    • 좋아요